소소한 일상 이야기


즐거운 크리스마스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전 방콕!..했어요 ㅋㅋ

이번 크리스마스는 날도 너무 춥고~ 이런 날 나가면 사람들에 치일 수 있다 판단...(정말일까?)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 먹기로 했죠~

배달음식 베스트는 뭐니뭐니해도 역시 중국집!

이번엔 중국집 메뉴 종류를 다양하게 해봤어요. 

맨날 자장면 짬뽕만 먹으니~ 크리스마스날은 특별히 다양한 메뉴로 주문하기로 결정!

일단 베달음식 베스트인 쟁반짜장은 기본 옵션이죠 ㅋㅋ









깐쇼새우도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곳은 깐쇼새우가 살짝 매콤하더군요. 

중국집 메뉴 종류 중에서 깐쇼새우는 평소에 잘 안시켜먹으니

이번에 주문을 꼭 해야했어요~









서비스로 나온 만두! 만두 모양이 삼각형이예요~

예전엔 반달이였는데~ 언제 이렇게 모양이 바뀐건지

하지만 맛은 그대로~









그리고 중국집 메뉴 종류 짬뽕대신 우동으로 주문!
우동 국물이 계란국같아요. ㅋㅋㅋ

계란국을 좋아하는지라 제 입맛에 딱 좋았어요. 

언니는 계란국이 입맛에 안 맞았나봐요. ㅋㅋㅋ

원래 음식이란게 다 개취아니겠나요~

배달음식 베스트 중국집 메뉴 종류! 나름 크리스마스라고 

평소에 안먹던 음식 위주로 했는데 

좋아어요! ㅋㅋㅋ

꽤 저렴한 가격에 알차게 먹은 것 같아요. 

역시 배달음식 베스트는 중국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