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요새 가방 안에 필수품은 바로 휴대용 선풍기 ㅋㅋ

여성분들 보면 다들 하나씩 들고다니더군요. ㅎㅎ

무더운 여름이 몇일씩 계속되니까 미니선풍기가 인기네요. 

여름이니까 시원한 옷을 입는게 최고~!

기왕이면 여자 세련된 여름 패션으로 입는게 더 최고~!!!

그래서 가져와 본 여자 세련된 여름 패션~












여자 세련된 여름 패션 첫번째는 어깨선이 들어난 롱원피스

색감이 다양한데도 모던하고 세련되 보이네요 ㅎㅎㅎㅎ











이건 조금 더울 수도 있지만

단정한 여름 스타일로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여자 세련된 여름 패션 

뭐니뭐니해도 역시 원피스가 시원하고 편하고 이쁘고 최고인 것 같아요. ^^












요새 청바지가 더울 수도 있지만

심플하고 깔끔한 여름패션이로 좋지유? ㅋㅋㅋ












이건 개성있어 보이는 여자 세련된 여름 패션~
여름에 목에 스카프라니... 더워보이긴 하네요 ㅋㅋㅋ

근데 왜 멋져보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