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이디야 쿠폰이 생겼어요 >_< ㅋㅋㅋ

이 쿠폰을 쓰려고 가까이에 있는 이디야커피 구파발역점을 찾았어요!

찜통 더위엔 여기 카페가 최고~

이디야 구파발역점은 내부가 좁은 편인데~

다행히 제가 갔을 땐 자리가 있었어요. 












이디야커피 구파발역점 메뉴판부터 확인!

물론 저에겐 아메리카노2장과 허니브레드를 먹을 수 있는 쿠폰이 있지만

점원한테 물어보니 차액만큼 지불하면 음료르를 바꿀 수 있다고 해서 

메뉴판을 봐야했어요 ㅋㅋㅋ

저는 아메리카노보단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이디야 과일쥬스가 더 땡겼거든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 이디야 과일쥬스 딸기~~~

친구는 카페라떼 주문완료 ㅎㅎ

세트메뉴에 있던 허니브레드는 그대로 주문했지요.












이디야 과일쥬스 딸기는 굉장히 달았어요~
너무 단걸 싫어하면 이디야 과일쥬스를 마시는게 조금 힘들지도....ㅎㅎㅎ

그만큼 달달하단 얘기~제 취향은 딱 맞았구요.

이디야커피 구파발역 허니브레드도 굉장히 달달~ 입맛 돋는데 최고네요 ㅋㅋ

딸기쥬스에 허니브레드를 먹으니 달달함의 끝판왕이네요~












<이디야 구파발역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