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노량진 수산시장 가보셨나요??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은 많인 와봤지만
예약을 하고 온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예약없이
오실 경우 30분 에서 1시간이나 기다려야 할정도라니..
다들예약필수 !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유일하게
세꼬시를 즐길 수있는 곳이자 대형 활어 모듬회를 전문으로 하는이곳 !
듣기만 해도 대박이쥬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팔딱팔딱 뛰는 생선들이
아주 신선해 보이는게 오길 잘했단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큼직큼직한 게 크기도 아주 크고


정성스레 회를 떠주시는 모습을 옆에서 구경했는데요 .
두툼두툼한 회가 시선강탈...ㅎ
생선은 작은 것보다 큰것이 더 맛있다고 들었는데
대형활어집에 오길 잘했네요

 


 

 

 

 

드이어 완성된 회 ! 친절히 회마다 이름까지 써주셔서
뭐가 뭔지 바로 알수 있었던 ~


참숭어 , 광어 , 생물연어 ,참돔 ,농어
도다리세꼬시 등 5~6가지 제철생선을
모두 즐길 수있었는데요 . 싫어하는 생선은
빼고 좋아하는 생선은 넣을 수있는 맞춤형인점도

 


 

 

 

 

완성된 회를 가지고 식당에
도착하니 각종 쌈채소와 함께 세팅이
완료되었는데요 .

 

이때부터 회 먹을 생각에 설레었네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게 모두 퀄리티가 장난아니였던 ㅎㅎ
어쩜이렇게 먹음직스러워 보일 수가 있을까요 ~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에서 주신 회 전용
간장을 접시에 담고 ! 회 전용 간장뿐 아니라
묵은지까지 주셔서 회를 정말
맛있게 먹을 수있었어요 .서비스 굿굿 !

 


 

 

 

 

가장 먼저 먹었떤 참치 !
씹으면 씹을수록 부드럽게 녹는 듯한 식감이 정말 황홀...ㅎㅎ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 .넘넘 맛있었어요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 칼칼한 국물이
아주 일품이었던 ~~ 야무지게 생선살도 발라먹고 !
든든하게 식사 끝.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은
서울은 퀵, 지방은 고속버스로 배달도 된다고 하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