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영화 덩케르크 후기 남겨 보아요^^

지금 영화관은 군함도가 거의다 스크린관을 차지하고 있어서

덩케르크를 더 늦게 봤다간 상영관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개봉 전부터 보고 싶었는데 더 늦기 전에 보기로 결심~

예매를 하고 회사 끝나고 영화를 보러 갔어요~












영화 덩케르크 후기를 말하자면 역시!!!

네티즌 평점이 높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굉장히 재밌고, 나오는 배우진들도 마음에 들어요. ㅎㅎ

영화 덩케르크는 2차 세계대전의 영국군에 대한 얘기에요~

덩케르크는 프랑스 북부에 있는 도시구요.

전쟁 당시 이곳에 있던 40만명의 영국군의 철수 작전을 다른 영화에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랍니다. 












영화 덩케르크의 감독은 그 유명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이미 감독얘기만 들어도 재미 보장되는 느낌이죠? ㅎㅎㅎ

기존의 전쟁영화와는 다른 전개를 펼쳐 더 주목받았던 영화 덩케르크~

지금까지의 전쟁영화는 서로 싸우고, 죽이는 전투씬이 대부분이였는데

덩케르크는 인간의 생존을 다룬 얘기에요~!











영화 덩케르크를 보는 내내

병사들의 생존에 대해 같이 마음 졸이면서 봤던 것 같네요~

그 현장에 있는듯한 생생함!

화면 구성력이 정말 놀라워요~

영화 덩케르크 후기

왜 놀란감독을 대단하다고 하는지 다시 한 번 느끼고 왔어요~















영화 덩케르크 후기 ~ 이 영화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배우들

배우들이 어쩜 다들 그리 잘생겼나요? ㅋㅋㅋ

눈이 호강한 날이네요.

영화 자체도 매력적인데 배우까지 매력적이니

안 빠져들수 없었던 영화였어요~!!










<영화 덩케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