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신나는 여름휴가 시즌~

패셔너블하게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여자 바캉스패션을 알아 보아요 ㅎㅎ

첫번째는 화려한 패턴의 롱스커트!

기하학적 패턴이 눈에 띄네요 ㅎㅎㅎ












두번째 여자 바캉스패션은 줄무늬 원피스~

몸의 라인을 살려주네요. ^^

시원한 느낌이 여름 바캉스에 딱! 

어울리는 군요~!!











세번째 여자 바캉스패션 살펴보아요~

짧은 핫팬트가 이쁘네요. ㅎㅎ

블루계열의 오프숄더 원피스와 화이트 핫팬츠가

퓨어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네요 ㅎㅎ

핑크색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줘서 매력적이군요^^












과함한 여름 바캉스패션은 어떤가요? ㅎㅎㅎ

여자 바캉스패션 오프숄더 원피스~
남들보다 앞서가는 패셔너블한

바캉스 퀸이 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