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크리스마스가 일주일정도밖에 남질 않았어요. 

미리 크리스마스 준비도 하고 싶고 분위기도 느끼고 싶어서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롯데몰은평점에 다녀왔어요!
역시 이미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롯데몰은평점은 크리스마스가 물씬 풍기더군요~









입구부터 크리스마스로 분위기를 낸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크리스마스 준비는 이곳에서 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예쁘고 아기자기한 작은 소품부터~









귀여운 인형까지 ㅎㅎㅎ 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솔솔 풍기는 빨강가 초록의 예쁜 소품들!!!

다 사고싶었다는~ㅠㅠㅠ









예쁜 눈사람컵이 끌리더라구요~

차 맛이 더 좋아질 것 같아요!









눈으로 보기엔 섭섭한 마음에 결국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담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크리스마스 준비! 올해는 미리 하고 싶었는데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덕분에 잘 할 수 있겠어용~









예쁜 담요와~









예쁜 소품들~











귀여운 양말까지 >_,.









진짜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롯데몰은평점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끼고 왔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