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파주 드라이브를 할겸해서 다녀온 파주 평화누리공원!
파주 임진각쪽에 위치해있어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이라고도 불려요. ㅎㅎㅎ

서울과 가까워서 근교로 떠나고픈 사람들에게 꽤 알려진 장소랍니다. 









날은 추웠지만 사람들은 꽤 있었어요~

역시 추워도 밖은 나오고 싶어진다는 ㅎㅎㅎ









파주 평화누리공원은 부지가 꽤 커요.

작지만 놀이공원두 있구요. 

그래서 연인부터 가족단위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곳을 찾는 것 같아요.

그리고 고곳에 예쁜 또는 재밌는 조형물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아요~









짜잔 드넓게 펼쳐진 파주 평화누리공원~









예쁜 바람개비들~색깔별로 되어 있는데

바람이 불면 한꺼번에 돌아가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이곳은 사진찍기 딱 좋은 장소!

저도 바람개비들 사이에 들어가 기념샷 남겼어요. ㅎㅎㅎ









이건 정망 거대한 조형물~

인간의 진화를 표현한 걸까요? ㅋㅋ 잘은 모르겠네요 

일단 사진찍기 좋은 조형물~

크기가 정말 커요 ㅋㅋ









날이 좋으니 추워도 밖을 돌아다니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이건 리본레이스~









파주 평화누리공원에서 구매한 건빵 ㅋㅋㅋㅋ

여기서 만나다니~

천원의 행복이 이런걸까요? 넘나 맛나요 ㅋㅋㅋㅋ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건빵이 아니였나싶네요~



<파주 드라이브하기 좋은 파주 평화누리공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