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마트에서 발견한 즉석조리식품 쫄볶이!

요즘은 밖에서 사먹는 것도 맛있지만

즉석조리식품도 퀄리티가 좋아 집에서 먹는 것도 좋더라구요!

과연 이번에 산 즉석조리식품 쫄볶이의 맛은 어떨지 ㅋㅋㅋ

밀떡볶이의 쫄깃함과 당기는 소스의 조화라는 문구~진짜일지 ㅋㅋㅋ

먹어봐야 알듯하네요!









3분 30초만에 완성된 즉석조리식품 쫄볶이!

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

쫀득하니 찰지게 맛있군요.

심하게 매운편이 아니라 누구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쉬운게 ㅠㅠ 쫄면이 금방사라져요~
애들아 어디갔니? 지금 내 뱃속이니? ㅋㅋㅋㅋ









달콤한 맛도 있어서 자꾸만 손에가는 쫄볶이! 

이거~ 집에오는 길에 마트에 계속 가게 될 것 같은 맛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