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까~~~아

최근에 시사회 이벤트를 여러개 넣어 놨는데!

드디어 당첨 됐습니당. ㅠㅠ ㅎㅎㅎ

영화 시사회 당첨 정말 정말 오랜만에 됐네요!

이번에 시사회 당첨된 영화는 바로 범죄도시! 한국영화랍니다.

요즘 인기있는 마동석과 윤계상이 주연이에요.











영화 시사회 당첨보러 동대문 메가박스로 출발했어요. 

회사 끝나고 영화를 보러 갔는데 발걸음 사뿐 사뿐 ㅋㅋㅋㅋ

역시 꽁짜 영화 보러갈 때가 제일 즐겁다는 ㅋㅋㅋ









영화 범죄도시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할게요!

대한민국을 뒤흔든 신흥범죄조직의 보스 장첸(윤계상)과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의 끝장나는 대결!

이걸로 정리 할 수 있겠네요 ㅋㅋ

조폭소탕작전이라고 다음 줄거리에 나와있어요. ㅋㅋ

액션영화는 제 생각이지만 줄거리보다는 신나는 액션 볼거리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영화가 끝나고 났을 때 ~신나게 잘 봤다! 하면 성공인거죠~

그런 면에서 영화 범죄도시는 박진감이 넘쳤다고 할 수 있어요.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으니까요. ^^









사실 마동석과 윤계상이란 배우가 나온 영화를 거의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배우를 기대하고 간 건 아니였답니다.

내용만 보고 갔는데 재밌었던 영화! 배우들도 팬이 됐어요. ^^








영화 범죄도시는 2004년에 있었던 사건을 실제로 다룬 실화영화래요!
지금까지 실화영화는 다 재밌었던 것 같아요. 

늘 재밌어서 그런지 앞으로도 실화영화하면 기대를 하게될 것 같아요. ㅎㅎㅎ









시사회 당첨된 것도 기쁜데~

이날 감독과 배우가 무대인사를 왔어요. >_<

이렇게 행운이 찾아오나요. ㅋㅋㅋㅋ

와~ 윤계상배우는 얼굴이 진짜 작았어요!

진짜 영화 시사회 당첨 + 배우까지 봤던 행복했던 하루 ^^




<영화 범죄도시 보러간 동대문 메가박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