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주말을 이용해 은평롯데몰에 다녀왔어요^^









언니가 월급받았다며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에 데려갔어요. ^^ 은평롯데몰 4층에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았던 곳~! 전 라그릴리아 처음 들어봤는데 파리바게뜨가 있는 spc 브랜드더라구요~ !









레스토랑 안은 넓고 쾌적~! 이런 레스토랑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 메뉴를 보니까 <스페셜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네명이서 먹으려면 4가지 메뉴를 주문해야 되니까~ 처음엔 세트 4가 적당할 것 같았어요. 하지만 피자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3인세트와 피자를 따로 주문했답니다. ^^









가장 먼저 나온 시저 샐러드~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의 맛은 떨지 궁금 ㅎㅎㅎ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식전 빵도 나왔어요. 보통 딱딱한 바게뜨를 주던데 여기 빵은 부드럽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계속 입으로 들어가더라구요. 라그릴리아 식전 빵은 리필이 되서 ~ 한 번더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드디어 나온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의 메뉴들~ 피자가 얇고 맛있어요. ㅎㅎㅎ









이런 피자 오랜만인듯~









통오징어 먹물 필라프와 피프온더스톤 스페셜 등심~~~

아주 푸짐해서 행복하더라구요 ㅎㅎㅎ












통오징어 먹물 필라프~ 처음 먹어보는 멘뮤라 두근두근 떨렸어요. 약간 짭짤한 맛이 익숙하더라구요 먹물이 들어가서 뭔가 색다를 줄 알았는데 어디선가 먹어본 맛 ㅎㅎ 즉 거부감이 없었어요 









맛있는 파스타~ 식전빠에 찍어먹으니까 맛있었어요. ㅎㅎㅎ










맛있는 비프온더스톤 스페셜 등심~ 직접 슥슥 잘라 먹었어요 ㅎㅎㅎ

역시 고기가 최고 ㅋㅋ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한 점씩 사라질 때 마다 안타까움과 슬픔이 밀려왔더라는 ㅋㅋㅋ










언니덕분에 오랜만에 피자도 먹고 파스타도 먹고 고기도 먹고~~

이런 양식은 정말 정말 오랜만이였거든요. 요 근래에 주로 한식당을 가서 이런 맛은 오랜만에 느꼈네요 ㅋㅋㅋ 주기적으로 양식도 먹어주고 싶단 생각이 들었던 날~!!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