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이번 크리스마스때 배스킨라빈스에서 카카오와 콜라보를 했지요. 

케이크를 사면 서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램프!

그래서 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했죠~

진짜 정말 대란이였어요. ㅋㅋㅋ

배스킨라빈스 줄이 너무 길어서 힘들었어요. ㅠㅠ

결국 원하던 뽑아먹는 까꿍 프렌즈가 동이나

다른 곳에 있는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해야 했죠. ㅋㅋ

그래도 결국 산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뽑아먹는 까꿍 프렌즈~









너무 귀여운 배스킨 케이크 ㅠㅠ 

이렇게 귀여울 수 있나요~
가운데 있는 라이언 통은! 제가 가졌습니당 ㅋㅋ

양보할 수 없어요~









원래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를 잘 안사는데~

그 이유가 케이크에 있는 아이스크림은 제 취향이 잘 없더구라구요.

근데 이번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뽑아먹는 까꿍 프렌즈엔

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 잇었어요. ㅋㅋ

슈팅스타,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샤베트, 초코 등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ㄱ귀여운 라이언 ㅠㅠ 톡 뽑으면 안에 초콜릿이 들어 있어요. ㅋㅋ

정말 알~~찬 구성이였던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뽑아먹는 까꿍 프렌즈! 탁월한 선택이였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