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아이들 반찬으로 애호박볶음 괜찮네요

 

 


냉장고에 반찬이 1개도 없어요 ㅎㅎㅎ

요즘 무기력증(?)이 와서 정말 하기 싫지만
또 우리 주부들.. 하기 싫다고 안 할 순 없는 거죠?


그래서 선택한 반찬이초초초초로초초 간단새우젓호박볶음 입니다.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있는 반찬이죠

 

 

 

 

 


바로 만들어 바로 먹으려고 반개만 ㅋㅋㅋ
실은 나머지는 된장찌개 끓일 때 넣으려고 아낌

 

새우젓호박볶음 우선 팬에  식용유 한 스푼 들기름 두 스푼 넣고 다진 마늘 넣었어요
이렇게 해주면 들기름향과 마늘향이 솔솔 베어서 풍미가 좋아집니다.
휘리릭 볶아주세요
마늘향이 솔솔 너무 오래 볶음 안되어요
후딱 볶다가


애호박볶음의 주인공 넣고 볶아줍니다.

 

 

 

 

 

 

새우젓호박볶음의 두 번째 주인공 새우젓 반 스푼만 넣어주세요
호~박이 한 개 면 한 스푼 반 개면 반 스푼
다른 간은 안 합니다.

 

호~박 자체가 달큰하니 맛있어서 다른 간 안 하고 본연의 맛을 위해
저만의 애호박볶음 방법인 거죠~
본연의 맛^^

 

 

 

 

 

 

마지막으로 깨소금 마무리 애호박볶음 완성
전 좀 아삭한 걸 좋아해서

이렇게 마무리했지만 부드러운 식감을 원하심
마지막에 뚜껑 닫고 뜸 살짝 들여주세요

 


 

 

 

 

새우젓호박볶음 마늘향이 살짝 나면서 달큰하고 맛있어요
그냥 전 이렇게 먹는 게 젤 맛나더라구요


사이좋게 붙어있는 새~우~젓~한마리 저녁에 고등어 한 마리 구워서
새우젓호박볶음 반찬 하나 가지고 아주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