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얼마전 동네에 있는 파파이스에 갔어요~

동생이 파파이스 메뉴 추천한다면서 감자튀김을 꼭 먹어보라고 했거든요. ㅋㅋ

마침 동생과 산책을 나와서 파파이스 메뉴 추천했던 감자튀김을 먹으러 들어갔어용~









다양한 메뉴가 눈에 보였지만~

점심을 먹고 나온 상태라 배가 불러 버거는 PASS~

동생이 파파이스 메뉴 추천했던 감자튀김과~제눈에 딱 들어왔던 위키드치킨을 주문했어요!
파파이스는 정말 정말 어렸을 때 가본게 다네요~
주로 다른 버거집을 갔기 때문에 파파이스 감자튀김을 먹어볼 일이 없었죠. 

동생의 추천 덕분에 오랜만에 먹게 된 파파이스 메뉴들~









먼저 위키드치킨! 아주 바삭하니 좋네요. 

사실 치킨 is 뭔들 안 맛있을까요 ㅋㅋㅋ

어딜가든 치킨맛은 베리 굿!!!









동생이 그렇게 먹어 보라던 파파이스 메뉴 추천 감자튀김!

추천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간도 딱 잘 맛고 

바삭하고~입에 촥촥 감겨요 ㅋㅋㅋ

버거집 감자튀김들이 다 맛있지만 파파이스는 다르게 맛있네요~

더 간이 잘 됐다고 해야 할까요? ㅋㅋ

동생의 추천에 공감했던 날이여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