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올림픽공원을 갔는데 우연히 만난 평창 올림픽 홍보들~

올림픽공원에 평창 마스코트 인형들이 돌아다니고 한켠에는 

평창 올림픽 굿즈 부스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올림픽공원 구경왔다가 평창올림픽을 미리 만나고 왔어요. ㅎㅎㅎ









이번 평창 올림픽은 마스코트를 너무 귀엽게 잘 만든 것 같아요. 

수호랑과 반다비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들이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어진달까요. ㅎㅎ

올림픽 마스코트보고 인형이 갖고 싶어진 적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ㅎㅎ









그래서인지 이번 평창 올림픽 굿즈들은 하나같이 마음에 들어요. 

역시 마스코트가 귀여우니 굿즈들이 탐나는군요~









귀여운 평창 올림픽 굿즈들~

전 역시 인형이 가장 마음에 들지만 열쇠고리도 소장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귀여운 머리띠 ㅎㅎ 수호랑 램프도 너무 탐이나네요. ㅠㅠ 귀염귀염

잠깐 만난 평창 올림픽 굿즈들이

올림픽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네요. ㅎ

이거 이번 마스코트 인형 안사면 뭔가 후회가 남을 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