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심심하면 가는 롯데리아 ㅋㅋ 원래 집 근처에 마땅히 먹을 만한 곳이 없었어요~
근데 작년에 롯데리아가 딱! 생긴거죠~

그 뒤론 시간 때울 때면 늘 롯데리아로 직행 ㅋㅋㅋ

그러다보니 간단히 먹으면서 수다떨 때 롯데리아를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버거보다는 간단한 사이드 메뉴 위주로 주문하게 되구요~









간단히 대화를 하면서 수다떨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곳데리아 메뉴 추천~

전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먹어요 ㅋㅋㅋ

맛있는 토네이도 초코쿠키!

토네이도 초코쿠키는 겨울에도 맛있어요 ㅋㅋ

그리고 망고주스~

롯데리아 메뉴 추천에 빠질 수 없는 감자튀김!

감자튀김 먹으면서 수다떨면 은근 시간 잘 가요 ㅋㅋㅋ

입이 즐거운 수다타임이 끝날 기미가 안 보이죠~








그래서 전 항상 감자튁미 두통을 주문ㅋㅋㅋ

가끔 치즈스틱도 주문한답니다~









언니는 콜라~









전 토네이도 아이스크림~

롯데리아 메뉴 추천~ 이정도면 수다떨기 딱 좋아요!









패스트푸드점에서 감자튁미 안 먹으면 진짜 섭섭해요 ㅋㅋ









가끔 배고프다 싶으면 치킨휠레도 주문~

이건 조카들이 먹으면 좋아해요 ㅋㅋ

치킨을 많이 말고 조금 먹고 싶을 때 롯데리아에 오면 좋더라구요~

롯데리아 버거도 맛나지만 이런 사이드 메뉴만 먹어도 은근 배불러요~

롯데리아 메뉴 추천! 전 사이드 메뉴들을 추천해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