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오랜만에 간 혜화역에서 먹은 돈까스~

제가 간 곳은 혜화역 돈까스집 대학로 혼가츠입니다~

저렴하지만 맛좋은 그곳! 가성비 굿굿!!!










혜화역 돈까스집 혼가츠서 먹은 메뉴~ 치즈 돈까스!

망설임도 없이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저번에 한 번 먹어봤는데 맛이 굿굿!이였죠 ㅎㅎㅎ









쭉쭉 늘어나는 치즈맛에 흠뻑 빠진 혜화역 돈까스집 혼가츠~

가끔 돈까스 먹고 싶을 때 가고 싶은 그런 곳? ㅎㅎㅎ

혜화역 가면 항상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이젠 대학로 혼가츠로 가야 할 것 같아요!




<혜화역 돈까스 / 대학로 혼가츠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