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커피찌꺼기 어떤용도로 쓰시나요?

 

 


저는 지금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쓰고 있어요
처음에는 캡슐 따윈 커피로 취급하지 않는다며
드롱기를 사용해서 내려먹었는데
그 또한 세척이 너무 귀찮더라고요ㅠㅠ

 

 

 

 

 

그런데 이 캡슐은 세척할 필요 없이 물만 비워주면
되니 신세계더라고요ㅎㅎ


한번 내려진 커피 캡슐을 따로 모아놨어요
그리고 캡슐을 칼로 잘라서 윗부분을 열어주고 커피찌꺼기를 모아줬어요^^

 


 

 

 

 

화분 거름으로 쓰기
깻잎이 어느 순간 정지한 느낌이라서 좀 뿌려주려구요


늘 깻잎에 관심이 많은 우리 첫째와 함께
새싹에게 영양분을 주러 나가자 했죠^^

 


 

 

 

 

이만큼 자랐는데 그 다음 안크는 느낌이에요
키워보신분 팁좀 주세요ㅎㅎ

 

첫째랑 골고루 뿌려주고 있는데
둘째가 나오고도 남을 시간인데 조용하더라고요ㅎㅎ
또 뭔가 불안한 느낌 감출수가 없었는데...

 


 

 

 

 

탈취제로 쓰기
다음은 커피가루를 펼쳐서 말려줘요


여긴 햇볕이 강해서 완전 더울땐 빨래 널고
2시간 있음 다 말라요ㅎㅎ
오전에 펴서 말려놓은 커피찌꺼기에요

 


 

 

 

 

간혹 커피숖에서 커피찌꺼기를 나눔하는데
가져오셔서 꼭 말려서 쓰셔야해요^^

꼭꼭 커피찌꺼기 그냥 버리시지 마시고 써 보시길 바래요
전 진짜 활용도가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