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구피자^^

 

 

 

 

 

사이즈는 미니스럽지만 그래도 착한 가격때문에 가끔  피자 먹고싶을때
포장해서 사먹는 곳이 있어요!
바로 59쌀피자인데요~~

 

 

 

 

 


오구쌀피자 콤비네이션 작은 사이즈인데요.
그래도 5,900원 밖에 안해서 사먹기에부담없는 가격인것 같아용ㅋㅋㅋ
어떤 여자분은 작은거 둘이서 나눠먹겠지만 저는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어요!ㅋ

 


 

 

 

 

이정도 양은ㅋ
배부르긴하지만 거뜬하게 해치울 수 있는 양이랍니다!!!

근데 정말 생각하면 생각할 수록저렴한 피자 중 오구쌀피자가 제일 맛있는듯!!

 

 

 

 

 

 

가끔 미피나 피자헛 갈때도 있지만요~!
거기 가는 이유는 샐러드바 때문에ㅋ


피자 가격만 보면 저렴한 편은 아니잖아요
집에서 먹을때는 저렴한 오구쌀피자가 최고인듯!!

 

 

 

 

 

 

고소한 치즈도 맛있구~쌀도우도 맛있구요ㅎㅎㅎ
아이들 가끔 피자 먹고 싶다고 하면 먹는편인데
오구피자는 저렴하지만 일단 쌀로 만든거라 그런지
저는 밀가루 보다는 더 괜찮은거 같아요
아이가 어리시면 오구피자 같이 먹어 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