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줄어든 옷 늘리는 법 확실리 다시커져요

 

 

 

 

 

 

건조기에 아이들 옷을 돌리고 난 이후 옷이 확 줄어들었어요
빠르게 건조가 되니 자주 사용하는 건조기인데요
이렇게 아이 옷이 확 줄어든 걸 보니 속상할 뿐이에요

 

 

 

 

 


줄어든 옷 늘리는 법은 참 간단하다는 사실
바로 린스 하나만 있으면 줄어든 옷을 어느 정도 늘릴 수 있어요

 

옷이 잠길 정도의 따뜻한 물을 준비 
린스를 두 번 정도 펑핌해서 풀어주고 옷을 담가주세요.

 

 

 

 

 

 

이후 30분 정도 담가 주기만 하면 돼요.
이후 물기를 살짝 뺀 티셔츠를 꺼내어 손으로 살살 잡아당겨 늘려 주면 OK!
늘려준 옷은 그늘에 말려 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왼쪽이 줄어든 옷 늘리는 법을 하기 전!
오른쪽이 늘린 후 사진이에요

 


 

 

 

 

딱 보아도 옷이 많이 늘어난 게 보이네요.
건조기 사용 후 아이 옷이 많이 작아져 새로 다시 사야 하나 걱정이었는데
린스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줄어든 옷을 늘릴 수 있었어요

 

 

 

 

 

 

자로 재어보니 세로 34cm 가로 32cm 옷이
세로 38cm 가로 34.5cm로 늘어난 걸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세탁 후 줄어든 옷 이제는 속상해하지 말고
따뜻한 물에 린스 2번 펑핌해서 담가 두었다가 늘려주고 말려 입자구요

 


 

 

 

 

줄어든 옷 늘리는법 살림 꿀팁
꼭 해보세요 생활의 달인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