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뽕뜨락피자 처음 먹었어요

 

 

 

 

우리동네에 뽕뜨락피자 생겼는데요
처음에 이름이 우스꽝스러워서 별로 관심이 안갔는데
이웃동생이 맛있다고 하길래
한번 주문을 해보고 지금 5번째 먹고있네요

 

 

 

 

 

 


뽕뜨락피자.. 맘에 든점이 뭐냐면..
일반밀가루가 아닌 뽕잎쌀가루로 만들어져서
소화가 잘되고 먹을때마다 건강해지는기분
글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포장해가면 20프로 할인해주더라고요..^^

요즘 경제살림은 ?어려운데 이런 할인혜택은
꼭 받아야겠죠!!오늘은 피자포장해왔어요.^^

 


 

 

 

 

조금이라도 절약해야죠 ㅋ

뽕뜨락피자 리치바이트?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토핑과 치즈들이
듬뿍이라 전혀 아깝지않은 가격도 아니고
맛도 왠만한 브랜드피자들이 덤벼도 버터낼수있는
맛과 비주얼!!!

 

 

 

 

 

 

알보로피자보다 아주 맛있는거 아니지만
피자를 저렴하게 맛있게 먹고싶을때
역시 뽕뜨락피자밖에 없다는..!

 

 

 

 

 

 

오늘도 역시나 대식가 울가족은 피자한판클리어..ㅋㅋ
이러니 배를 구부릴수 없네요.
내배에 지방이 넘쳐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