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서브웨이 샌드위치 너무 맛나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한번 맛본 뒤로
서브에이를 애용하고 있는 저희 부부 ㅋㅋㅋ


저희 부부는 원래 급하게 후다닥 먹을때
햄버거를 자주 찾는 편이었는데, 서브웨이를 만나고
나서부터는 서브웨이를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서브웨이 추천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듯한 BLT
BLT는 익숙하게 접해왔던 메뉴이기 때문에 더 궁금했는데요

BLT에 에그마요를 추가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해서
그렇게 먹어보도록 하였지요 !!

 


 

 

 

 

다음엔 미트볼 샌드위치를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제가 다녀온 서브웨이는 매장이 크지 않은 편이라
테이크아웃 하는 분들이 많았고요 !


특히나 샐러드를 포장하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다음에는
샐러드도 한번 사먹어봐야겠단 생각을 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빵은 플랫 브래드 로 골랐어요. 심심하니
심심한 플랫브래드는 맥도날드 스낵랩 같은 느낌이
 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


추가 선택에서 에그마요를 추가 하구요 !
선택 사항에는 없지만 선택 가능해요 !!!

 


 

 

 

 

야채는 오이빼고, 올리브, 할라피뇨 많이주세요

소스 선택은, 추천해주시는 스위트 칠리 소스로 했어요.


소스 선택 추천 부탁드리면 거의 스윗 칠리를 해주시네요
소스는 2~3가지까지 선택 가능해요 !!!

 


 

 

 

 

보기에는 다소 맛이 없어 보이지만
괜찮아요 !!! 서브웨이 추천메뉴
BLT의 베이컨이 짠 편인데 꿀조합 에그마요가 짠맛을 잡아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