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명동 먹거리가 참 많아요~ 그래서 매번 명동에 가면 어딜갈까 고민하게 돼요~

이번에 명동 먹거리를 고민하다 간 곳은 명동 한스델리~
한스델리 명동역점은 처음이네요!

이곳에 한스델리가 있다니!!

다양한 메뉴종류때문에 늘 한스델리를 가면 고민만 여러번해서 주문을 늦게 하게 되는데~

이번엔 제발 ㅋㅋ 빨리 메뉴를 고를 수 있기를 ㅋㅋ









이미 가게안은 사람들로 자리가 꽉 찾어요~! 역시 명동!!

얼른 주문을 해야겠어요








이것은 메뉴판~ 

전 해물철판 볶음우동~친구는 함박스테이크~!

가격이 착한 명동 한스델리~









짜잔~ 빠르게 나온 볶음우동

일부러 맵지않은 볶음우동으로 주문했어요~
예전에 다른 곳에서 먹었을 땐 양이 적었던 것 같은데

명동 한스델리는 양이 많네요 ㅋㅋ










역시 전 볶음우동을 먹을 때마다 느껴지는 약간의 인스턴트?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그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해물과 진한 양념맛이 맛깔나게 잘 조합된 해물 볶음우동~

엄지 척!









친구의 함박스테이크 저도 살짝 맛봤어요. 

명동 한스델리는 전체적으로 양념이 진한 것 같아요 ㅎㅎㅎ









푸짐한 양과 맛그리고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명동 한스델리

굿굿~!!

어떤 걸 먹을까? 명동 먹거리를 고민할 때 

다양한 메뉴가 있는 명동 한스델리를 찾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명동 먹거리, 명동 한스델리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