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춘천 돈까스클럽에 다녀왔어요~
춘천에서 돈까스집을 찾아다니다가 가족다위가 가기에 넓은 실내와 

다양한 양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춘천 돈까스클럽!

이름은 돈까스클럽.. 뭔가 저렴한 분식점 이름같은데~

막상 와보니 외관이 이쁘더라구요. 

레스토랑같았어요. 

제 생각엔 이름과 살짝? 안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춘천 돈까스클럽 내부가 넓어서 좋았어요. 역시 가족단위가 많았구요. 

애기의자가 있어서~ 아기있으신 분들도 부담없이 이곳에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실내가 약간 시끄러운 편이라 아이들이 말하는게 튀지 않아서 

그것도 은근 좋더라구요 ㅎㅎㅎ








메뉴판의 다양한 메뉴들~

일단 춘천 돈까스클럽에 왔으니 기본 돈까스는 필수겠죵? ㅋㅋㅋ









이게 바로 춘천돈까스클럽의 돈까스~!!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1인용이 절대 아닐거에요. ㅋㅋㅋ 혼자선 먹을 수 없어요.

정말 커요~








소스 맛도 진하고, 돈까스도 바삭하고, 양도 많고

춘천 돈까스클럽을 찾은 것은 탁월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딱 그런 맛~!!








돈까스만 먹으면 심심할 것 같아서 주문한 메뉴~ 

오일 파스타~~

요즘 크림파스타보다, 이 파스타가 더 제 취향이더라구요 ㅎㅎㅎ

느끼한 맛과 짭잘한 맛의 조화~~ 너무 맛있는 파스타에요.









이건 사실 1인분이니까 이정도 양인게 정상인데.. 

왜 저에겐 모자른거죠 ㅋㅋㅋ










마지막 메뉴 고구마치지돈까스?였나? 이건 생각보다 크기가 작고 

조금 메마른 느낌? 그래도 맛있었어요. 

일단 소스가 진해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넓은 실내를 찾아 춘천 돈까스클럽에 왔는데

맛이 다 좋아서 괜히 더 뿌듯했던 날이였네요.










<춘천 돈까스클럽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