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더운여름 도토리 묵밥 만들어 보아요

 

 

 

 


날씨가 많이 덥지요.날씨가 덥다 보니 입맛도 잃었다고
맛있는 거 만들어 달라는 신랑을 위해

시원하고 맛있는 도토리묵밥을 만들었어요.


도토리묵을 채 썰어줬어요.
썰어 준 도토리묵은 그릇에 담아주고요.

 

 

 

 

 

 


육수를 따로 준비 못해서 동치미 국물을 넣어주려고 준비했어요.
동치미 국물에 얼음까지 있어 올려 줬더니 엄청 시원해 보이죠.
여름에 먹기 딱이랍니다.

 

 

 

 

 

 

고춧가루 1/2술 올려주고요.김치도 올려줬어요
흑임자 1술 넣어줍니다.새싹 샐러드 약간 올려주면 완성
도토리묵밥 요렇코럼 만들어서 먹었는데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도토리묵은 수분 함량이 많고 포만감을 주고

칼로리가 적어서 다이어트에 좋답니다.

 


 

 

 

 

여름에 시원하고 맛있게 도토리묵밥 만들어 먹었는데너무 맛있네요.
도토리묵의 탱글탱글한 맛이 끝내줍니다.

 


 

 

 

 

도토리묵밥 예쁘게 새콤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도토리묵밥 너무 맛있게 먹었다면서

다음에 또 만들어달라네요.

 


 

 

 

 

오랜만에 도토리묵밥에 푹 빠졌다고

오랜만에 도토리묵을 신랑이 맛있게 먹어줘서 고맙더라고요.
더운 여름에 동치미 국물로 도토리묵밥 시원하고맛있게 먹었답니다.